AN UNBIASED VIEW OF 백링크 거는법

An Unbiased View of 백링크 거는법

An Unbiased View of 백링크 거는법

Blog Article

백링크등록기를 포함해 자동백링크 그리고 백링크 생성기 등 적혀 있는 것들은 무조건적으로 피해야 한다.

백링크는 외부의 웹 사이트에서 해당 사이트에 대해 링크의 형태로 언급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검색엔진이 내 사이트를 평가하고, 내 홈페이지가 얼마나 전문성있는지, 이 글이 얼마나 좋은 정보를 담았는지 평가를 하고, 검색결과에 내놓습니다.

오늘날에는 링크를 얻기위해서 게스트포스팅을 많이 합니다. 이에 대부분의 웹 사이트는 게스트포스팅을 하기 위해서는 일정 금액을 지불해야합니다.

이런식으로 고퀄리티의 글을 쓴다면 어렵지만 무료로 백링크를 얻을 수 있을겁니다. 그리고 이런 방식이 구글이 원하는 방식이기도 하고요.

타 웹사이트 혹은 사이트 운영자가 홍보 목적으로 직접 링크한 백링크 구축 전략

구글의 존 뮬러는 구글의 알고리즘이 보도 자료에서 발견되는 백링크를 무시한다고 언급했습니다.

“컨텐츠 팜”이라고도 하는 아티클 디렉토리는, 글쓴이가 아티클(글/컨텐츠)을 제출하고 다양한 웹 사이트에 more info 뿌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고로 좋은 퀄리티의 다양한 백링크는 자신의 사이트 순위와 페이지 순위를 올리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수행합니다.

백링크는 백링크를 다는 홈페이지와 대상이 되는 홈페이지가 서로 점수를 주고받습니다. 그래서 어뷰징 방식으로 링크가 달릴 경우, 링크가 남겨져있는 페이지마저 점수가 낮아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링크를 남기더라도 참고하지 못하도록 막아놓은 것이죠.

잘못해서 블랙햇을 달게 되면, 열심히 검색엔진 최적화를 위해 노력해놓은 홈페이지가 갑자기 누락이 되어버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구글 콘솔에서는 제일 정확하게 백링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글이 직접 제공하는 데이터이기에 제일 정확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백링크를 여기저기 달고다녀보기 전에, 백링크로 인정이 되는 곳과 인정이 되지 않는 곳의 구분을 알아야합니다.

아직 이해가 잘 안가시죠? 더 쉽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인터넷을 자주 사용하거는 경우 북마크/책갈피의 개념에 이미 익숙할텐데요.

Report this page